반복영역 건너뛰기
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서울복지포털

주메뉴

BI

찾아가는 동주민센터의 로고타입과 결합하여 사용하는것을 기본으로하여 심볼의 아이콘을 활용한 모티브는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할 수 있다.
"찾,동"에 찾아가는 발걸음을 나타낸 구성으로 시각적인 재미와 의미전달이 쉽도록 변경된 구성안

찾아가는 동주민센터 BI -  직접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형상화 + 남녀노소 다양한 주민들의 소속감과 자긍심 - 찾동이의 브랜드마크는, 직접 찾아가는 주민 서비스를 발로 형상화하고, 핑크를 주조색으로 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일관적으로 유지시키면서 본질적으로 시민에게 신뢰와 감동을 제공하는 브랜드 성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.
JPG다운로드 AI다운로드

시그니처

  •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, 구성을 규정한 것으로 각각의 요소들의 비례나 간격, 크기를 임의대로 변경할 수 없다.

전용색상

  • 전용 색상은 시각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정확한 색상이미지를 결정지어주는 요소이므로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 있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.
  • 일관성 있는 이미지 구축을 위하여 전용색상의 CMYK 규정색상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.

담당자

  • 정보제공부서 :자치행정과
  • 연락처 :2133-5836

서울특별시청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(찾아오시는길)
문의처 : 02-120
Copyright Seoul Metropolitan Government all rights reserved.